top of page
[언론보도] 민후·네플라·까리용, 법률 마케팅 AI 개발 및 확산 위한 MOU 체결
네플라, 법무법인 민후, 까리용 3사, 법률마케팅 AI 개발 및 확산을 위한 MOU 체결
![[언론보도] 민후·네플라·까리용, 법률 마케팅 AI 개발 및 확산 위한 MOU 체결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c789f2_4f032ab86f754c12babacf47b27607cf~mv2.jpg/v1/fill/w_680,h_385,al_c,lg_1,q_80,enc_avif,quality_auto/Image-empty-state.jpg)
네플라가 법무법인 민후 및 까리용과 변호사들의 법률 마케팅을 보조하는 AI(인공지능) 솔루션 공동 개발·확산을 위한 MOU(양해각서)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.
이 MOU는 법률 서비스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, AI 기술 기반의 사용자 경험 향상을 목표로 한다.
이번 MOU에 따라 세 회사는 각사의 전문 지식과 자원을 활용, 법률 마케팅 분야 AI 솔루션을 공동 개발한다. 법무법인 민후의 법률 전문성, 네플라의 데이터 처리 능력, 까리용의 AI 기술 개발 능력을 결합해 고객 맞춤형 법 률 마케팅 서비스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네플라 관계자는 말했다.
법무법인 민후의 원준성 대표변호사는 "이번 협력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변호사들의 법률 마케팅 부문 디지털 전환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발판이 될 것"이라고 말했다.
네플라 측은 "이번 MOU가 법률 서비스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"며 "이를 통해 각 회사는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것"이라고 했다.
▶ 머니투데이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
▶ 법률신문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
▶ 디지털데일리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
▶ 전자신문 보도자료 원문 바로가기
bottom of page